현차에서 한수원으로 이직??
글쓴이
- 2014.12.06. 22:12
- 3620
제 친구가 작년에 현차갔다가 한수원으로 이직했더라구요. 현중갔던 친구도 한수원으로 이직했던데 둘다 만족한다고 하더라구요.
한수원이 이만한 메리트가있나요?
저는 잘 이해가 안되서. . .
한수원이 이만한 메리트가있나요?
저는 잘 이해가 안되서. . .
권한이 없습니다.
갓공기업
0
0
천재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업무가 편하고 개인 시간이 많죠. 휴가도 눈치 안보고 개인 일정데로 쓸수있음 연봉도 나쁘지않음 다만 한수원은 근무지들이 조금 외딴곳 일수도 있음
0
0
유치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물양귀비
한수원 합격하는 사람들 보통 스펙이 어떻게되요?
0
0
천재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두메부추
잘 모르겠어요 사촌 누나가 다녀서 들었어요,
0
0
유치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물양귀비
간행님들보면 걍 무난무난하던데 본인들 말로는 면접관을 잘만나면 된다고 ㅋㅋ
0
0
해맑은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대 근무 하나 보네요
설비 부서 와보세요 작살납니다.
뭔넘의 서류가 그리 많은지. 사기업 온건지 공기업 온건지 구분이 안갑니다.
그만큼 업무량이 많아요
오죽하면 최근에 설비부서 경력직 인원 공채를 따로 하기도 했습니다
0
0
현명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무지가 안습
0
0
꾸준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