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임용치고 왔는데..
글쓴이
- 2014.12.06. 23:27
- 5328
허무하고 기분 되게 묘하네요.
내일도 도서관 일찍 가야할 것 같고...
어제 도서관에서 늘 있던 임고생분들이 하나둘씩 일찍 짐챙겨 나가시는 모습 보고
속으로 정말 응원했었는데.. 당분간은 시험기간이라 그들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겠죠?
앞으로의 1년은 어떻게 될지 또 알 수 없지만 그래도 정말 모두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좋은결과있으시길~*
0
0
게으른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하셨어요:)
0
0
의젓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ㅋㅋ 정말 멋있네요!
0
0
친근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오늘 쳤어요ㅠㅠ 정말 내일 중도가야할거같네요... 수고하셨어요^^ 근데 정말 허무하긴하네요... 1년 준비한게 4시간만에 끝나니....ㅎㅎ..ㅎ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0
0
외로운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오늘 쳤어요@!수고많으셨어요!!
0
0
따듯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했어요ㅠㅠ 다들 잘 되길!!!!
0
0
포근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작년 건도에서 올해중도까지 직접알진못해도 대충임용하시는거아는분들 잇엇는데 맘속으로만응원햇네요ㅋ 건도2층 그리고 중도3열람ㅋ 다들건승하셧기를 진심으로기원합니다 2차도 화이팅♡♡
0
0
까다로운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0
0
화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합격
0
0
거대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흑 ㅠㅠㅠㅠ 내년에도 중도갈듯하네요 교육학 ㅠㅠㅠㅠ
0
0
해맑은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당종려
저도 내년에 또 중도가있을듯..........
암울하네요 정말..........ㅠㅠ
0
0
다부진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잘 되실 거예요^^ 화이팅. 굿럭투유 ㅎㅎㅎ
0
0
찌질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하셨어요 ㅎㅎ
0
0
깨끗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