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코고는거
글쓴이
- 2014.12.07. 03:06
- 1838
저만 신경쓰이나요?
피곤해서 잠깐 자고일어날 수는 있지만 밑도 끝도 없이 크르렁대면서 자면 한대 툭 쳐서 깨우고싶음
피곤해서 잠깐 자고일어날 수는 있지만 밑도 끝도 없이 크르렁대면서 자면 한대 툭 쳐서 깨우고싶음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이 숙박시설인지는 처음 알았네요.
0
0
냉정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깐조는거라면 문제될건없으나 몇시간을 그런다면 주의를 주심이...
0
0
애매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뒤통수 후리기
0
0
엄격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바로 깨움
0
0
억쎈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산딸나무
뭐라고 하면서 깨우세요? 저는 '코를 너무 고셔서요'라도 말하면 내가 너무 민감하게 보일까봐 못하겠던데ㅋㅋㅋ다른 사람들은 그냥 공부하니까...아니 코 고는 거 참고 그냥 공부하시는 분들은 집중력이 대단하신거에요, 아니면 깨우기가 무서우신 거에요? 그래서 저는 그냥 가다가 슬쩍 툭 치거나 해서 깨우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귀찮아서 안깨우는듯....
그냥 툭툭 치고 가요 ㅋㅋㅋㅋ
그냥 툭툭 치고 가요 ㅋㅋㅋㅋ
0
0
억쎈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