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헤어지고나서..
글쓴이
- 2014.12.07. 03:32
- 2178
여자친구랑 헤어지고나서.. 소문이 안좋게퍼졌는데..100일쯤지나고 여자친구가 새로생겼는데..무슨 이야기가 도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양다리를걸쳤다 뭐 오만소리가 다들리네요.....100일이나지났는데!!...선배들부터 너무안좋게보시고 좀많이 우울하네여 다들파이팅하시고 셤공부 열심히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 땐 굴뚝에.
0
2
특이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동거지 똑바로하고 다니세요
0
2
안일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친이 자기 이미지 관리 한다고 괜히 이상한소문 흘리는 경우도있음
0
0
부지런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언론플레이에서 밀린거 아닌가? 여자들 뒷담화 장난없드만. 뭘 굴뚝드립에 행동거지드립인지. 정확한 상황파악도 안된사람들이... 냄비근성이야뭐야?
0
0
유능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