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특강 마지막 강의 본관 어디에서 하나요??
글쓴이
- 2014.12.07. 04:20
- 1074
저번에 얼핏 본관에서 한다는 글을 본 거 같은데 정확히 몇 호 인지 알려주실분ㅠㅠ
독강인데 저번주에 못갔어요.... 혹시 다른 공지사항 같은 건 없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번에 얼핏 본관에서 한다는 글을 본 거 같은데 정확히 몇 호 인지 알려주실분ㅠㅠ
독강인데 저번주에 못갔어요.... 혹시 다른 공지사항 같은 건 없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