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레포츠 오늘 목욕해요?? 글쓴이 2014.12.07. 10:28 1144 1 기숙사인데 물탱크 있어서 여분의 물이 있다더만 9시되니까 물이 안나오네요... ㅋㅋ 그래서 씻으러 갈려는데 부산레포츠 목욕되나요? 아니면 다른곳 씻을만한곳 있는지 얘기해주세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납작한 양지꽃 14.12.07. 11:25 목욕하고왔음 0 0 납작한 양지꽃 댓글 내용 복사 목욕하고왔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납작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