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조금만 뿌리세요
글쓴이
- 2014.12.07. 11:46
- 2086
중도 화장실 못가서 예민한데
냄새때문에 머리아프네
냄새나는 음식을 먹는 사람이 있지 않나..
전부다 여자던데 이건 종족 특성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킁카킁카
0
0
무례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냄새랑 담배냄새 풍기는 것들 때리고 싶더군요
점부다 남자던데 이건 종족 틍성인가요
점부다 남자던데 이건 종족 틍성인가요
0
0
더러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조팝나무
네 그건 담배피는 사람들의 특성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팝나무는 글쓴이가 쓴 글이 향수뿌리는 사람들의 특성이라고 말하고 있는건데요 ㅋㅋ
본인 비꼬는걸 모르네
본인 비꼬는걸 모르네
0
0
수줍은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참나리
제가 그걸 몰랐을까요? 단순하시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알고도 댓글을 그리 달았으면 더 가관이네요.
애당초 동물원에나 갈 법한 말투로 글을 이리 쓰신게 문제.
종족특성이라니 ㅋ
애당초 동물원에나 갈 법한 말투로 글을 이리 쓰신게 문제.
종족특성이라니 ㅋ
0
0
수줍은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향수냄새 좋던데.. 좋은냄새 맡으면서 공부하면 공부잘됨
0
0
무심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