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f
글쓴이
- 2014.12.07. 15:45
- 1801
제가 일반물리학2을 하고있는대 도저히 못해먹겠어요 중간고사도 망쳤는대 기말고사도 미치겠네요
출석이랑 과제 꼬박꼬박 냈어도 시험점수 안 좋으면 f학점 주나요? 1학년이라 잘 모르겠어요 전f만 아니면 되는대
권한이 없습니다.
줍니다
0
0
겸연쩍은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에 겁내지 말아요 재수강하면되요
0
0
힘좋은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시험 다 치고 출석 과제 다 했으면 어지간하면 f는 안주던데 ㅋㅋㅋㅋㅋ
시험,출석,과제 다 하고 f 받은 사람 제 주변에선 학교다니면서 1명봤네요
0
0
청아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 다하고 시험 다치고 과제 다하고 에프받아봤어요... 자랑은 아니지만
0
0
개구쟁이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