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
글쓴이
- 2014.12.07. 15:45
- 1250
이번 주말에
7시에 진짜로
열람실, 강의실 다 열어 주던가요?
지난 시험기간엔
개방한대놓고
8시에 가도 입구조차 잠겨있고ㅋㅋ
못 믿겠어서 중도 왔는데
이번엔 진짜
7시부터 열어주고 있나요???
7시에 진짜로
열람실, 강의실 다 열어 주던가요?
지난 시험기간엔
개방한대놓고
8시에 가도 입구조차 잠겨있고ㅋㅋ
못 믿겠어서 중도 왔는데
이번엔 진짜
7시부터 열어주고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7시부터 개방은맞는데요 안에서 경비가 제대로하고잇지못한것같네요. 아마 지난번에 저도 7시부터라고해서 갓다가 잠겨잇어서 기다린적많은데 어쩌면 그때같이기다리던분중 한분일지도모르겟네요
0
0
상냥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시부터라했지만 꼭 그렇지않을수도있으니깐, 중도에계시다가 8시쯤 올라가보세요ㅎ
0
0
상냥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