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9시 고영독 이효석 교수님 기말
글쓴이
- 2014.12.07. 18:36
- 830
기말고사 언제치는지 아직 안알려주신 거 같은데 혹시 알려주셨나요??
도대체 왜 종강은 안하나요...
월요일날 과연 종강은 할까요??ㅠㅠ
도대체 왜 종강은 안하나요...
월요일날 과연 종강은 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진도아직 다 안나갔습니다. 다음주 수업합니다. 아직 기말고사 일정은 안나왔습니다.
1
0
애매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맨드라미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도대체 종강 언제하는지...짱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