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부모님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하잖아요
글쓴이
- 2014.12.07. 19:12
- 3440
학우님들 국가장학금 신청할때 부모님 공인인증서도 인증해야하잖아요
그런데 하기가 좀 꺼려지는데 해도 괜찮겠죠??
그런데 하기가 좀 꺼려지는데 해도 괜찮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전했어요
0
0
절묘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했어요
0
0
겸손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면못받음
0
0
청렴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면 장학재단에서 담당하는 것들 중 아무것도 할수있는게 없어요ㅋㅋ국장,학자금대출,근로 등등ㅋㅋ무조건 해야해요
0
0
병걸린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동의현황 밑에 보시면 출력해서 수기로 작성한 뒤에 스캔으로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용량 조절하기가 진짜 더럽게 X치는게 문제인 점만 빼면요.
0
0
머리좋은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