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머리 잘 자르는곳 없을까요 ㅠ.ㅠ
글쓴이
- 2014.12.09. 02:43
- 1989
박준 헤어 갔다가 완전 말아먹고
새로 하나 개척해보려고 하는데요
뭐 말도 안끝났는데 예예 거리면서 자기 멋대로 자르지 않고
제가 원하는대로 실력 좋게 잘라주는 미용실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는 권홍헤어가 열심히 잘라줬는데 요새는 가격도 오르고... 사람들 많아져서 그런지 대충하던데 ㅠ
0
0
부지런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헤어
0
0
병걸린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항상 박준에서 자르는데 안타깝네요 ㅠ
가격이 좀 비싼게 흠
0
0
잘생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스타일헤어
0
0
창백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수양버들
누가좀 잘 잘라주시나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동부산은행근처 머리자르는집 이요!!
0
0
납작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