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두개신청했는데
글쓴이
- 2014.12.09. 14:02
- 1299
한개만들으려면 어떻게하나요
등록금을 한개만내는건 안되지않나요
W기간까지 수업진행되서 잔액환불도안되는거죠??
등록금을 한개만내는건 안되지않나요
W기간까지 수업진행되서 잔액환불도안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돈 다내고 한과목 환불
0
0
황홀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돈 다 내시고 수강최소 기간에 하나 취소 하시면 다 환급받아요
수강취소기간이 두번있는데 나중에 하면 50프로 환급입니다
수강취소기간이 두번있는데 나중에 하면 50프로 환급입니다
0
0
무심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삽주
마감기간 3번있어요
수업개시전마감
수업1/3선마감
수업1/2선마감
수업개시전마감
수업1/3선마감
수업1/2선마감
0
0
황홀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