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기성회비
글쓴이
- 2014.12.09. 16:22
- 1781
다 내는거에요?
댓중에 수업료만 낸다는게 있어서
댓중에 수업료만 낸다는게 있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atm기에 계절 코드랑 학번 넣으니까 자동으로 다 포함됞가격 뜨드만요 기성회비 졸랗안내고싶네..
0
0
센스있는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예전에 계절 할 땐 기성회비 안 냈는데;; 제도가 바꼈나보네요.
0
0
배고픈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해국
저 같은 경우, 2010년도 여름 계절 때 납부내역 보니 수업료 없이 전액 기성회비로 처리 되어있던데요...??
0
0
정중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혹느릅나무
제가 잘못 기억하고 있었나봄. ㅈㅅ..
0
0
배고픈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점짜리 하나 신청했는데 수업료 13500원 기성회비 61500원..총75000원..
0
0
가벼운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