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권태기 겪으셨던 분들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4.12.09. 18:45
- 1235
제가 생각하기에.. 지금.. 제가 권태기인것 같아요...
싫은건 아니에요 다 좋은데.. 스킨쉽을 굳이 해야하나 싶네요..
다른 사람 만나보고싶거나 새로운 사람이 눈에 들어온것도 아닌데
연애 자체가 되게 귀찮고...... 정말 그냥 아무것도 하기싫은??
숨어지내고싶은 그런기분이고요 모든거에 지친 느낌이에요 ㅠㅠ
근데 상대도 그걸 눈치는 챈것같아요..
몇달 전에도 제가 그러다가 그 고비 잘 넘기고? 돌아왔는데
이번에도 이러니까.. 저도 제 자신이 싫고 짜증나네요 ㅠㅠ
딱히 무슨 일이 있었던것도 아니고..
그냥 오래사귀면.. 상대 중 한쪽에서 권태기가 오긴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헤어졌음 나는
0
0
부지런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보고싶을때까지 안보면됨 ㅋㅋㅋ 사람이 간사해서 막상 옆에없으면 보고싶어져요 권태기도 맨날보고 옆에있고 데이트패턴다 똑같아서 지겨워져서 그런거에요 시간가지고 서로 잠시 안보는게 현명
0
0
괴로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풀솜대
그럼 상대한테 이야기를 해야하지않나요? 나 권태기인것같은데 우리 당분간 보지말자 뭐 이런식으로??? 저는 제가 이런말들으면 진짜 충격먹을거같아서 ㅠㅠ 상처주고싶지않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지면 됨
0
0
점잖은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