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본관에서 하는 물리학과 인터스텔라 강연이요
글쓴이
- 2014.12.09. 20:28
- 1370
영화를 재밌게 본 사람이라
강연을 들으러 가고 싶은데
저는 문과 학생이라서요..
혹시 문과 학생이 듣기에 많이 힘든 내용일까요?
물리학과 분들 아시는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강연을 들으러 가고 싶은데
저는 문과 학생이라서요..
혹시 문과 학생이 듣기에 많이 힘든 내용일까요?
물리학과 분들 아시는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나 가도 되는건가요?
0
0
난감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나 가셔두 되구 문과출신 분들이 가도 괜찮습니당
0
0
화려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중강연으로 기획된 거고, 강연자이신 교수님이 쉬운 대중강연 매우 잘 하시는 분입니다. ^^ 수식적인 설명도 없을거고요!
0
0
피로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이네요 몆시에 해요?
0
0
청아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느티나무
4시반에 한다고 포스터에 적혀있었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감사합니당~
0
0
청아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