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반곱슬머리..
글쓴이
- 2014.12.09. 23:09
- 4192
제가 평소에 파마했냐는 소리 종종듣는 자연반곱슬인데 투블럭컷을해서 왁스바르고다닙니다.. 근데 왁스바르기도 귀찮고 바람불고하면 머리 헝클어지고 이런것도 싫어서 아예 파마를 해버릴까하는데 반곱슬은 원래 파마 잘 안하나요?? 예전에 한번했었는데 디자이너분이 왜하시냐고 물은적이 있어서 다른분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반곱슬에 파마하니까 잘나오고 오래가는 장점이 있긴있던데..ㅎ
권한이 없습니다.
파마하고 머리 좀 길면 또 반복되는 이 지긋한 반곱슬... ㅋㅋㅋㅋ 바람아 멈추어다오
0
0
태연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항상 사람들이 파마했냐고 물어보는 반곱슬남자입니다. 투블럭에 왁스 발라서 윗머리를 볼륨감있게 하손질해서 다니는데 귀찮아서 파마나 볼매 할까 싶어서 미용실가서 물어보니 안하는게 낫대요. 반곱슬은 손질만 잘하면 파마보다 낫다고.. ㅠ
근데 요새 유행하는 머리는 파마안하고 반곱슬만으론 구현하기가어렵지요 ㅠ
근데 요새 유행하는 머리는 파마안하고 반곱슬만으론 구현하기가어렵지요 ㅠ
0
0
촉촉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