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방구냄새...
글쓴이
- 2014.12.09. 23:53
- 3816
방구냄새가 매운건 대채 왜 그런거예요...?누가 설명좀 ㅠ
권한이 없습니다.
똥내 안나고 매운내 나면 개이득인데;
0
0
미운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맵다는건 통각입니다. 방구가 맵다는건 흡입시 감각기관에 통증을 유발한다는건데 글쓴이가 군필자이면 화생방에 쓰이는 cs탄이라고 들어봤을 겁니다 최루가스의 한종류로 2-클로로벤즈알말로노나이트릴(C10H5ClN2)가 들어있는데 피부조직이나 기관지에 제한적인 자극을 주고 심할경우 사망에 이릅니다. 허나 이건 합성화학물질이고 평소 글쓴이가 맵게 먹는다면 매운음식물의 자극물질이 장에 남아 같이 배출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상 지나가던 공대생이
0
0
다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닭볶음면 먹어서 그럼 허니버터칩으로 중화하셈
0
0
재수없는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드셨어요?
0
0
외로운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