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부탁 거절하는거
글쓴이
- 2014.12.10. 02:04
- 1757
같은과 선배님이랑 교양수업같이 들어요.
그분도 독강이고 저도 독강인고 만나면 서로인사하고 지냈어요
근대 이 선배님이 수업을 잘안와요... 맨날저한테 숙제물어보고 이것저것 알아가는대
나중에는 필기를 보여달라고하셨어요. 책으로 하는수업이라 책을빌려드리면 제가 주말에 공부할수없지만
그래도 선배가 부탁하는거라서 빌려드렸어요 물론 그 주에 전 그과목 공부를못했구요.
선배님이 수업을 잘 안나오니까 책돌려받기도 힘들었어요ㅠㅠ
근대 오늘 연락와서 내일책쫌 빌려줄수있냐고물어보는대 어떻게거절하죠?
거절하면 싸가지없는 후배로보지않을까요?
그분도 독강이고 저도 독강인고 만나면 서로인사하고 지냈어요
근대 이 선배님이 수업을 잘안와요... 맨날저한테 숙제물어보고 이것저것 알아가는대
나중에는 필기를 보여달라고하셨어요. 책으로 하는수업이라 책을빌려드리면 제가 주말에 공부할수없지만
그래도 선배가 부탁하는거라서 빌려드렸어요 물론 그 주에 전 그과목 공부를못했구요.
선배님이 수업을 잘 안나오니까 책돌려받기도 힘들었어요ㅠㅠ
근대 오늘 연락와서 내일책쫌 빌려줄수있냐고물어보는대 어떻게거절하죠?
거절하면 싸가지없는 후배로보지않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해야된다고 하세여
0
0
초연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딴것도 선배라고..어휴.. 선배가 후배의 귀감이 되야지 ㅉㅉ 님도 공부해야 한다고 못빌려주겠다고 할 수 밖에요, 내공부가 우선이죠
0
0
멋쟁이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거절해야죠
거기대고 기분나쁜낌새라도 보이면
앞으로 그냥 무시하세요
거기대고 기분나쁜낌새라도 보이면
앞으로 그냥 무시하세요
0
0
특별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절하세요
0
0
못생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딴 선배가 다잇냐
0
0
못생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선배보다 학번 더 높은 선배로 물리치세요!!!
0
0
다부진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된다고 하세요. 공부해야된다고. 싸가지 없다 생각하면 어떰. 뭘 할 수 있다고ㅋㅋ
0
0
멋진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탁의 기본은 거절의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물어보는건데, 그 선배가 너무 당연하게 빌려줄거라고 생각했나보네요. 거절하는 사람이 이렇게 불편해하다니 안타까운일.. 그냥 글쓴님이 기말은 좀 잘봐야해서 공부해야할거같다고 얘기해야겠네요 고깟거 거절한다고 싸가지없다느니 불쾌해한다느니 그런 사람이면 님 대학생활과 끝까지 함께 갈 선배 아니니 넘 걱정마세요
0
0
안일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