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범위 종결
글쓴이
- 2014.12.10. 04:38
- 1519
시험범위 물어보는 종자들이 성적 깔아주길 내심 기대하고 학점 잘받고 싶은 마음때문에 생긴 해프닝
행태니 뭐니 딴소리로 포장하려드는데 개소리집어치우고 성적잘받고싶은 욕구때문임
시험범위 물어보는 걸로 문제제기하는 것 자체가 존나 노이해
사람살다보면 그럴수도 있는거지
그렇게 옹졸하게 살다간 될일도 안됨
행태니 뭐니 딴소리로 포장하려드는데 개소리집어치우고 성적잘받고싶은 욕구때문임
시험범위 물어보는 걸로 문제제기하는 것 자체가 존나 노이해
사람살다보면 그럴수도 있는거지
그렇게 옹졸하게 살다간 될일도 안됨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 제대로 듣지도 않아놓고 시험은 잘치고싶은 괘씸한 몇몇 사람들땜에 생긴 해프닝
2
1
청렴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매화노루발
깔아주리라 믿었던 사람들이 공부한다니까 그게 배알꼴리고 괘씸하다고 느낀 사람들땜에 생긴 해프닝?
0
0
깜찍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그냥 자기 속좁다고 광고하는 꼬라지 밖에 안되는 것 같네요
0
0
외로운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음 ㅋ 솔직히 교수님이 시험 마지막주에만 범위 가르쳐주시는 것도아니고 수업 들어와 봤으면 대충 알지않나요? 첫 강의때 가르쳐 주시는 분도잇고 중간고사 끝나고 난 뒤 바로 기말은 여기서 여기까지 칠거라고 가르쳐주시는 분도 계신데 ㅋㅋㅋㅋ수업 평소에 잘 듣다가 사정이있어서 마지막주에 못왔다면 전 주에 따로 여쭤 봐서라도 셤 범위는 대강이라도 알고 칠거같은데. 대신 셤범위 정확히 모른다는건 자기가 감수해야하는거구요. 직접 물어볼 때 안 가르쳐 주는 건 아니지만 급하면 교수님한테 메일보내면 될걸 익명성에 기대 마이피누에서 물어보는 건 별로 답하고 싶지 않더라구요ㅋ
0
0
운좋은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
0
0
활동적인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어보면 그냥 안가르쳐주면 되는 문제아닌가. 왜 저러는지도 노이해. 수업 다 듣고도 안 들은 사람보다 시험 잘 칠 자신이 그렇게 없나ㅋㅋ
0
0
잉여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