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험범위 논의로 인한 효과
글쓴이
- 2014.12.10. 11:20
- 1396
자게에 사람들이 시험범위 물어볼때 진실이든 아니든 사정이 있다거나 일이있어서 못갔다는 첨언을 남기게 됐네요 ㅎㅎ
"몇단원부터 몇단원까지" 이거 하나 알려는 사람들을 그리 몰아붙이는게 정의로운 일인가라는 라는 생각이 듭니다.
"몇단원부터 몇단원까지" 이거 하나 알려는 사람들을 그리 몰아붙이는게 정의로운 일인가라는 라는 생각이 듭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히 시험범위 묻는 건 쪽 팔리는일이 맞긴 합니다 ㅋㅋㅋ
0
0
진실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어보는 행동이 당당한 행동이라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는데요
1
0
즐거운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의잼
0
0
큰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