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ㄱㅇ교수님 무역정책론 셤 어떠셨어요? ㅠ.ㅠ
글쓴이
- 2014.12.10. 13:37
- 1215
저만 어려웠나요?? ㅜㅜ 곱씹어봤자 소용없는거 아는데 신경쓰이네요 또르르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그랬어요 ㅎㅎ 중간다들너무잘쳐서변별력주려고 일부러맘먹고내신듯 ..ㅠ
0
0
뚱뚱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계절때 듣는거당
0
0
치밀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만하든데
0
0
조용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어렵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0
0
우아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정론 계절때듣긴 잘했당ㅋㅋ
0
0
정중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