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공부하러왔는데. . .
글쓴이
- 2014.12.10. 14:00
- 2826
중도는 지금가면 자리없을거고
카페 봄에서 공부하려고 둘이왔는데
혼자서 4인석 쓰는 남자 2명 완전짱나네요ㅋ
결국자리없어서 돌아옴ㅋㅋ
카페 봄에서 공부하려고 둘이왔는데
혼자서 4인석 쓰는 남자 2명 완전짱나네요ㅋ
결국자리없어서 돌아옴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에서요? 진짜 개념없네요.
0
0
다부진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북문노스에 남자한명이 4자리 차지하는거 짜증났는데 사람은 3명인데 12자리차지
0
0
쌀쌀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인석 쓰는 사람이라고만 해도 될텐데 굳이 남자라 하는건 나같은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사람들한테 좋은 씹을거리가 될겁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4인석 혼자쓰는 여자가 더 많음 애초에 남자는 혼자 카페가는것 자체가 여자에 비해 현저하게 비율이 적음
0
4
피로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벌개미취
그런의도는 아니고 그냥사람이라그러면 여기분명히 여자라고 쓸것같아서 남자라고 적었는데요ㅋㅋㅋ그리고 봄은 공부하러가는카페라서남자여자비율 똑같은데요ㅋㅋ 직접와서보시든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봄을 잘 안가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일반적인 카페면 여성비율이 아득하게 높기때문에 여자가 자리 과하게 잡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카페 알바만 거의 2년 두군데에서 하면서 관찰한것 + 손님으로서 간것 애초에 저부터 혼자선 잘 안가고요(이건 성급한 일반화겠지만)
0
2
피로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벌개미취
그래서 또 댓글에서 잘 모르고 여자라 얘기하고 욕할까봐 남자라고 적어놨다고 했잖아요ㅋㅋ남자욕먹일라고한게아니라 애꿎은 여자남자 분탄질될까봐ㅋㅋ 본인이 암것도아닌일로 씹고뜯고즐기는분 맞나보네요ㅋㅋㅋ 저도카페알바 2년넘게해봐서 잘압니다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그렇습니다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싶은데 아쉽네요 그래도 님 덕분에 지루한 수업을 거의다 보냈네요 혹시나 저 때문에 기분 상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저도 별다른 의도는 없고 님이 글쓴것에 다른분이 단 댓글에도 남자남자 거려서 한번 언급하고 싶었던것 뿐이니까요 그럼 셤공부 잘하시길
0
0
피로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벌개미취
네 벌개미취님도 기말준비잘하세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가지 그랬슈
0
0
추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가면 4인석 자리를 1인이 차지해도 된다는 말씀이신가
1
0
의젓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카페에 1인석이라는게 있나? 책상하나에 의자가 세개씩 딸리는데....그게 그거라고 봄 ㅋㅋ
0
0
엄격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홑왕원추리
어떤카페들은 4인석은 몇명이상만쓰라고 붙어있어서요ㅋㅋ 앞으로 일찍 중도나가야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
0
0
겸연쩍은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네카페 좌석 20개 혼자쓰는중. 물론 사람도 저혼자
0
0
건방진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지말란법은 없지만 안쓰는게 예의인데...센스가없네요
0
0
코피나는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서 4인석 쓰는 남자 2명이라면
4인석을 각자 한명이서 쓰고있다는건지, 4인석을 2명이서 쓴다는건지..
전자면 그냥.. 대각선자리에 앉으셔도 될듯 ㅎ
4인석을 각자 한명이서 쓰고있다는건지, 4인석을 2명이서 쓴다는건지..
전자면 그냥.. 대각선자리에 앉으셔도 될듯 ㅎ
0
0
코피나는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대각선좀 앉자고하면되는데
0
0
날씬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하와이무궁화
일행이 있어서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말씀을 하시지.. 앉아도 되냐고 ㅎㅎㅎ
0
0
유별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