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중도앞에서 커피먹고 용기 투척한 커플
글쓴이
- 2014.12.10. 21:19
- 2601
점심먹고 중도 가는데 한 커플이 앞에서 오더니
저와 제 친구들 앞에서 여자분이 플라스틱용기에 있는 커피를 다먹고 용기만 슬쩍 버리고 가시더라구요
남자친구는 버리는게 어색하다면서 뭐라하던데
쓰레기 아무대나 버리는걸 뭐라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뭐 제가 어이없어서 주워다 버리긴했는데 쓰레기 아무데나 버리지맙시다
버리는 사람 따로 있고, 치우는 사람 따로 있는건 아니잖아요?
저와 제 친구들 앞에서 여자분이 플라스틱용기에 있는 커피를 다먹고 용기만 슬쩍 버리고 가시더라구요
남자친구는 버리는게 어색하다면서 뭐라하던데
쓰레기 아무대나 버리는걸 뭐라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뭐 제가 어이없어서 주워다 버리긴했는데 쓰레기 아무데나 버리지맙시다
버리는 사람 따로 있고, 치우는 사람 따로 있는건 아니잖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쟁이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리는게 어색했나봐요. 이게 무슨 시츄레이션?
담엔 어색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버리라고 해야할 판.
남자친구가 왜 그렇게 얘기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0
0
깜찍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개념 커플 out!
0
0
근육질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리는게 어색해서 뭐라고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쌀쌀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친구앞에서 그런 덜떨어진행동가능하거보면 노답; 남자친구도 뭐라하고싶은데 쌈날까봐 그렇게 말한듯
0
0
가벼운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이네
0
0
머리좋은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저도 길에 작은거 하나라도 버리는거 정말 싫어하거든요 근데 지금 남친이 그래요ㅠㅠ돈받고 치우는 환경미화원있다고.. 쓰레기가 있어야 환경미화원 일도 안없어진다고 그러는데 얘기해보면 논리가 끝도 없이 있거든요ㅜ 설득하긴 힘들거같고.. 그냥 제가 그걸 못보겠어서 남친이 버리는거 제가 들고있다가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그게 속편해요
0
0
똥마려운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개념행동이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