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피부과
글쓴이
- 2014.12.11. 09:42
- 2302
학교주위 vl피부과? 의원? 그곳 여드름 압출 받아보신 분 계세요?
구서동 아카데미 피부과?인가 거기 마이피누 추천글 보고갔는데 도구보다는 주로 손으로 압출하시더라고요
제가 고향에서 받았을땐 기술과 도구로 압출해주셨는데 거긴 힘과 손으로...깜짝 놀랬네요
Vl피부과는 어떤지 알려주세요
구서동 아카데미 피부과?인가 거기 마이피누 추천글 보고갔는데 도구보다는 주로 손으로 압출하시더라고요
제가 고향에서 받았을땐 기술과 도구로 압출해주셨는데 거긴 힘과 손으로...깜짝 놀랬네요
Vl피부과는 어떤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