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를 위한 고급엑셀과 vba 프로그래밍
글쓴이
- 2014.12.11. 11:24
- 1280
수강신청때 실컴 아무거나 넣어서
전문가를 위한 고급엑셀과 vba프로그래밍
김대준 교수님꺼 넣었는데요..실컴2
이거 어떤가요??? 제로베이스에서
따라갈 수 있나요???
전문가를 위한 고급엑셀과 vba프로그래밍
김대준 교수님꺼 넣었는데요..실컴2
이거 어떤가요??? 제로베이스에서
따라갈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충분해요 교수님좋음ㅋㅋ
0
0
보통의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베고니아
좋은교수님이어야 할텐데요 ㅜ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지금 이과목듣고있는데 님과 같은 처지에서 들었습니다. 수업할때 무조건 집중하고 교수님 시키는거 꼭 하기만하면 충분히 따라가지만 책이 꼭 필요한 수업이에요
그리고 교수님은 쫌 심하게 차도남이셔서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수업진도 팍팍나가시고 제대로 따라오는지 학생들 점검 없어요 정말 자기가 수업열심히 들어서 자기가 따라가는거에요 뒤쳐지는사람을위해 보충설명을 한다거나 뒤쳐지는사람있는지 확인을 한다거나그런건없습니다. 지금 수업듣고있는데 첫수업 들어왔던 인원의 절반이상 나갔어요 사실이게상대평가면 전이미 에이나 비쁠이었을꺼에요ㅋㅋ 그래도 혼자서열심히수업듣고과제성실히하면충분히할수있지만. 다른실컴수업보다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하고 꿀과목은 아닙니다
그리고 교수님은 쫌 심하게 차도남이셔서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수업진도 팍팍나가시고 제대로 따라오는지 학생들 점검 없어요 정말 자기가 수업열심히 들어서 자기가 따라가는거에요 뒤쳐지는사람을위해 보충설명을 한다거나 뒤쳐지는사람있는지 확인을 한다거나그런건없습니다. 지금 수업듣고있는데 첫수업 들어왔던 인원의 절반이상 나갔어요 사실이게상대평가면 전이미 에이나 비쁠이었을꺼에요ㅋㅋ 그래도 혼자서열심히수업듣고과제성실히하면충분히할수있지만. 다른실컴수업보다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하고 꿀과목은 아닙니다
0
0
의연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시닥나무
답변이 꿀이라 감사합니다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터는 인터넷이랑 게임말고는 모르는 컴맹인데 수업열심히 듣고 예습,복습 열심히 하니까 30몇명중에서 3등으로 통과했습니다
0
0
따듯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보리수나무
글쿤요!!하기로 맘 정했어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