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사무실 조교 원래 이렇게 불친절한가요?
글쓴이
- 2014.12.11. 11:40
- 3016
물어보면 귀찮다듯이 대충가르쳐주시고 원래이렇게 불친절한가요?
싸우자는것도아니고... 왜그런거죠 ;;
권한이 없습니다.
케바케인듯합니다
0
0
더러운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곳이 많더라고요 친절한곳도있긴있었지만
0
0
돈많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년도 초에 복학하는데 최대수강신청학점이 20학점인가?? 21학점 들으려고 했는데 많이 해봐야 18까지밖에 신청이 안되는 상황이였어요 당황스러워서 이유라도 알고싶었는데 친구들도 모른다고 해서 과사에 전활했습니다ㅋㅋ 수강신청학점이 내려갔는데 혹시 뭣때문인가 궁금해서 전화드렸다고 문의했습니다ㅋㅋㅋ 근데 돌아오는답이 '어 그래서?'였네요ㅋㅋㅋㅋ 나중에 다른길로 알아보니 뭐 이전학기에 학점을 적게들었다거나 평점이 낮거나 그러면 그렇게 된다더라고 알게됐습니다. 근데 그때당시 과사에선 '어 그래서?(약간 어쩌라고 식의 말투) 그거는 니 개인적인 거라 우리는 모르지.' 이러길래 할말이 없어져서 알겠다고 하고 그냥 끊었던걸로 기억하네요. 저학년이고 딱히 친한 선배도 없어 물어볼 곳이 그나마 조금있는 친구들밖에 없었고, 그래서 과사에 전화한건데ㅋㅋㅋㅋ 저런거 말해주는게 어려운건가요 아니면 조교인데도 불구하고 모르는건가요ㅋㅋㅋ
0
0
못생긴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인삼
나이가 어떻게 되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상처받지 마세요 케바케지만 그러는 곳 정말 많으니까요
조교의 당연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자기 입장에서는 나이도 어린애들 몇십, 몇백이 제대로 찾아보지도 않고 시시콜콜한 것까지 물어보니 거슬려서 그러는겁니다
근데 어쩌겠어요 솔직히 대학오면 알아야 하는 것들이 한 둘이 아닌데 저희가 어찌 일일히 다 알아서 찾을 수 있음? 진심 그 조교년놈들 배려라는게 없어요
물론 사소한것까지 물어보는 학생들도 문제
조교의 당연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자기 입장에서는 나이도 어린애들 몇십, 몇백이 제대로 찾아보지도 않고 시시콜콜한 것까지 물어보니 거슬려서 그러는겁니다
근데 어쩌겠어요 솔직히 대학오면 알아야 하는 것들이 한 둘이 아닌데 저희가 어찌 일일히 다 알아서 찾을 수 있음? 진심 그 조교년놈들 배려라는게 없어요
물론 사소한것까지 물어보는 학생들도 문제
0
0
신선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우리과 와보면 어느과를 가도 친절하다고 느낄듯 ㅋㅋㅋ기분나쁘면 머리때리는건 기본 소리지르고 욕도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슨일 터지면 사유서에 학부생 탓으로 돌림ㅋㅋㅋㅋㅋㅋ 행정업무를 하시는건지 선배로서 갑질을 하시는건지...
0
0
코피나는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패랭이꽃
화학과세요?
0
0
포근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단풍나무
포근한 단풍나무 님 화학과에요?
0
0
특이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패랭이꽃
아무리 그래도 과사 조교한테 맞고다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교도 미친놈인데 님도 호구인듯 ㅋㅋㅋㅋ
아무리 님이 고딩때까지 빵셔틀이었어도 대학생부터는 맞고다니지 마세요ㅋㅋㅋ
우리과에서 그러면 바로 신고때릴거 같은데
0
0
잘생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며느리배꼽
ㅋㅋㅋㅋㅋㅋㅋ대들었다가 졸업못하시는건 물론 과생활도 접었다고 보시면 돼요 ㅎㅎ 저도 첨엔 너무 분하고 억울하고 성인인데 ㅋㅋㅋ 나와서 울었는데 동기들 보니 다들 한번씩은 맞았더라고요
다들 맞는다고 그게 옳은건 아니지만 안그럼 학교 생활 자체가 안되는걸요 ㅎㅎ.. 그상황이 아니였다고 막말하지마세요. 교수님들도 한 편인데
절이 싫으면 중이떠나야죠 자퇴생각하고 있지 않는 한 아무도 나설 분위기가 아님
다들 맞는다고 그게 옳은건 아니지만 안그럼 학교 생활 자체가 안되는걸요 ㅎㅎ.. 그상황이 아니였다고 막말하지마세요. 교수님들도 한 편인데
절이 싫으면 중이떠나야죠 자퇴생각하고 있지 않는 한 아무도 나설 분위기가 아님
0
0
코피나는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패랭이꽃
어떤 교육자가 불의를 편듦? 겁먹고 가만있으니 더 그러지
여론 모아서 싸그리 박살을 내던가ㅋㅋ 우리학교가 아무리 지 잡대라지만 구구절절 맞는 말을 하는데 거기대고 졸업 못시키니 뭐니 함? 겁도 많으셔라
여론 모아서 싸그리 박살을 내던가ㅋㅋ 우리학교가 아무리 지 잡대라지만 구구절절 맞는 말을 하는데 거기대고 졸업 못시키니 뭐니 함? 겁도 많으셔라
0
0
잘생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조교들이 원래 그럼 참내 좋게좋게 하시지 학생대상으로 상처받지 마세여 ㅋㅋㅋㅋㅋ
0
0
고고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