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해도 성적이 안나와요
글쓴이
- 2014.12.11. 15:11
- 2057
공부를 해도 성적이 안나와요 제친구들은 하루만에봣다고했는데 잘치고 저는 3주전?부터공부했는데 친구들보다 못치고.. 저만공부못하는기분들어서 속상하네요.. 공부할맛이안나네요... 다들어떤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같은건 너무 그렇게 열정적으로하는거보다 단기간에 빡하는게 더 효과적이라고도 하던데..ㅎ
0
0
초라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쩔수없지요
0
0
천재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중력의 문제이거나 공부방법의 문제
0
0
화려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남들보다 덜하지는 않앗는데 몇과목 성적이 바닥이네요..ㅠㅠ 나는 못치진않은거같은데...
0
0
과감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빠른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호랑버들
출제는 어떻게 생각해야하는거임?? 근데 되게 표현잘됬다!!
0
0
활달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법이 잘못된게 아닐까 싶어요
과목중에 물론 시험기간없이 계속해야 잘나오는거도 있고
짧게 해도 나오는게 있어서
일반적으로 말할순없겠지만
3주동안은 꾸준히 했다면
다른사람보다 못나오진 않을거같은데
꾸준히 해야 나오는 과목이 아니라면
조금 이상한거같아요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말씀햐주실슈 있으세요?
과목중에 물론 시험기간없이 계속해야 잘나오는거도 있고
짧게 해도 나오는게 있어서
일반적으로 말할순없겠지만
3주동안은 꾸준히 했다면
다른사람보다 못나오진 않을거같은데
꾸준히 해야 나오는 과목이 아니라면
조금 이상한거같아요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말씀햐주실슈 있으세요?
0
0
해맑은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런사람도잇지만 공부했는데 하루전에봤다는사람 엄청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운좋은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