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중 어디가 젤 좋아요?
글쓴이
- 2014.12.11. 15:29
- 1495
연봉 삼성급에 해고위험도 좀 덜한 거 같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구글
0
0
난쟁이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구절초
너도나도 아는 그곳 말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텔 코리아나 시스코코리아가 삼성이랑 업무강도비슷하면서 연봉훨높은걸로압니다
0
0
의연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외국계 인턴 수행하고 이후 기업에 근무중입니다. 외국계 기업 정보는 이렇게 간편하게 물어본다고 알 수가 잘 없을거에요. 너도나도 아는 그곳을 알려줄 사람은 많이 없을듯 외국계는 정보력 싸움이니까요
0
0
난쟁이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구절초
그렇군요
넷으로 발품팔아야겠어요
넷으로 발품팔아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스로이스 지멘스 MHI
0
0
도도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존
0
0
촉박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P...갈 수만 있다면 최고
0
0
멋쟁이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