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칸막이 아침 몇시에가면 자리잡을수잇을까요
글쓴이
- 2014.12.11. 18:41
- 1621
ㅈㄱㄴ
아침 몇시쯤 가야 자리가 좀 널널할까여
아침 몇시쯤 가야 자리가 좀 널널할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5시요
0
0
키큰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시 전에는 가야함. 8시에 가면 자리 한 두개 있을까 말까.. 셤기간 아닐때는 암때나 가도되고
0
0
청렴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 기숙사사는칭구들 부러움..ㅠㅡㅠ
0
0
살벌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시반 근처에 가도 자리'는' 있습니다.
0
0
발랄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시!
0
0
활동적인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