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행정고시 된사람 만항요 ??
글쓴이
- 2014.12.11. 21:06
- 2278
이번에 부산대 행정고시 된 사람 많이 있는가요 ??
들리는소문에는 10도됐다고 그러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5명
0
0
키큰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이네
0
0
납작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정학과 10학번이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0
0
흔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걔 울 아버지 직장동료 딸네미 ㅋ
0
0
일등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가락지나물
우와 대다하네요
갸네 아버지는 머 엄청난 분이신가요 ?
갸네 아버지는 머 엄청난 분이신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개인사를 제가 공개하면 안 되죠. 엄청 힘든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한 케이스라궁 알고 있어요
0
0
일등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가락지나물
부럽네요
저도 행시준비하는 입장에서 부럽군요
저도 행시준비하는 입장에서 부럽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만큼 노력이나 물질적으로 투자를 많이 해야하는 거 같아요.ㅋ ;;;
0
0
일등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신목정
0
0
고상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