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잘아시는 분~~~?
- 2014.12.11. 21:07
- 2239
저희 엄마가 폰 바꾸시려고 하는데, 오늘 혼자서 몇군데 알아보고 오셨더라구요.....(kt 매장가셨어요)
그래서 베가팝업노트인가요? 이번에 출고가 20만원대로 나온 폰인데
매장에서 17만원에 해주고, 2년 약정에, 부가세 포함 37800원에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kb국민카드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7000점, 70만원 이상이면 15000점을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이 정도 조건이면 괜찮은건가요?
제가 워낙 폰을 잘몰라서....ㅜㅜ싸게 잘사는건지 아닌지 잘모르겠어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문을 하시려면 기초적인 사실은 확인하고 질문하셨으면 하네요..
팝업노트는 skt 전용모델인데...요금제도 뭔지 모르겠고 정확한 가입조건부터 확인하세요
그리고 카드할인은 어느대리점에서 가입하든 카드사가 주는 혜택인 바 대리점에서 자기들만 해준다는 식으로 말하는건 거짓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가시크릿노트 같네요. 28요금제에 그 가격이면 싸게 샀다고 볼 수는 없지만 비싸게 사는건 아니에요
정확히 공시된 금액에 산거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계산으로 나오는 월 요금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가격 올려드릴게요
핸드폰 반납 프로그램(18개월 사용후 반납하면 몇십만원할인해 준다는 말도안되는 이상한 프로그램) 미적용가격입니다.
노트3 15만원~20만원
노트4 32만원~35만원
알파 10만원~19만원
아이폰6(16기가)-?~29만원
아이폰6플러스(16기가)-29만원~41만원
물론 인터넷가격이구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요금제 67, 69, 80 이런거 씁니까??
그리고 기본적으로 원금자체가 비싼 기기인데 보조금 아무리 받아도 최신폰 저렇게 안 나옴니다.
반납 프로그램 하면 몰라도 절대로 저렇게 판매안함.
님 원금 확인해보면 다 반납하는거 저렇게 해야지 저 가격으로 원금뜸.
다시 확인해보시길.
그리고 저 정도 스펙 폰 저 가격으로 산다고 하더라도 달에 8만원 요금제 써야지 원금 저렇게 나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6야 스팟떳을때 사셨겠죠.
그런 경우 이제는 당분간 없고 글쓴이분 해당사항 없으니까요.ㅋㅋㅋㅋ
그리고 매장아니라도 요즘 인터넷 공구나 밴드가도 저런 가격없음. 님이 어디 뭐 아주 희귀한 스팟을 아시면 할 말 없는데 자주 올라오는 글 확인하면 절떄 저 가격이 없으니까 생각하고 댓글쓰시길.ㅋㅋ 희귀스팟 알려줄꺼 아니면 도움안되는 글이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쓰는건 아니라고 봅니다.ㅋㅋ 아예 대놓고 여기가보세요라고라도 했으면 추천이라도 찍겠지만 이건 뭐 너는 모르는 주제에 나 혼자서 좋은 정보 아는마냥 으쓱대는게 웃기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가아이언2나 g2같은 저가폰은 35요금제 써도 2만원,3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뽐뿌에 글 한번씩 확인하시거나 하시면 올라오기도 하구요 필요하시면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설명드릴게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좋은 정보 있으면 자게든 식게든 올려보시길.
벡아연2 저는 알아볼 일이 있어서 찾아봤지만 원금 2,3만원 하는 곳 한 번도 못봤네요.
그런 정보 있으면 게시판에 글 쓰셔서 도움 필요하신분들한테 알리시길.
그리고 부모님께서 4만원 이내로 나온다는건 저가요금제라는거겠죠. 요금제 올라가면 돈 더 나왔겠죠.
그리고 공격적인게 아니고 알아봐도 그런 정보 본 적이 없으니 게시판에 글 쓰시면 추천바로 박아드림. 저도 다른 사람한테 알려주게요.
오케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희귀스팟따윈모르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갯메꽃님 혹시 정보 쫌 알 수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가아이언2는 없는데도 꽤 있어요.
보통 35요금제로 개통하는 걸로 알고 있음.
순액요금제도 있는데 순액요금제로 개통하는 곳은 잘 없어요.
순액요금제는 기존 요금제에서 약정할인 들어가서 뺀 금액이 순액요금제라고 생각하면 되서 28순액이나 25요금이나 가격 비슷하다고 보면됨.
보통 다녀보면 35요금에 정도 쓰면 부가세 합하면 36천에서 40천 정도로 사이로 개통가능해요. 제일 싸게 하면 그 정도입니다. 그냥 최소로 쓰는거라서 그냥 사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근데 보통 떨이폰 재고 소진하려고 말 잘 구슬려서 2년 된 폰 잘 모르시는 분들꼐 파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니깐 폰 정확한 기기명을 아여서 같이 가서 사시길. 베가 안 팔려서 남은 진짜 옛날 폰을 싸다가 말하고 파는 경우가 있어요. 같이 가셔서 무슨 폰인지 확인하고 사세요. KT에서 베가는 베가아이언2, 시크릿노트 2개 빼고는 사면 안되요. 베가시크릿업도 있는데 KT에서는 아마 재고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음.... 3개 중에 하나만 사시면 되요. 다른 기종이면 절대 사시면 안됨....ㅎ
참고로 갤럭시알파라고 출고가 인하가 되서 월 만원 정도 추가하면 SK에서 기변이나 번호이동으로 살 수 있어요. 베가아연2 보다는 스펙 약간 떨어지는데 어머니 쓰시기에는 무리없어요. 오히려 장기적으로 A/S 받기에는 삼성이 나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달에 만원정도 지출 추가되더라도 갤럭시알파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추천드려요. 베가 같은 경우는 당장에 A/S되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몰라서 돈에 대해서 쪼들(?)리지 않으시면 갤럭시 알파 추천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럭시 알파 같은 경우는 UNDERKg리고 유투브에서 검색하면 폰에 대해서 대략적인 설명해주는 분 있는데 베가기종은 없고 갤럭시나 LG쪽 등등은 거의 다 해요. 그 동영상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거기서 갤럭시알파같은 경우 꽤 칭찬한 기종입니다.
http://youtu.be/gQVljoomx7Y
참고해보세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가아이언1이랑 갤럭시 그랜드는 진짜 말 그대로 중저가 아니면 떨이폰으로 파는........
차라리 시크릿노트 사시는게.... 아니면 갤럭시 알파도 괜춘한 것 같아요.
부모님 쓰시기에ㅋ
SK 쪽은 베가아이언2나 베가팝업노트 파니까 그쪽도 알아보세요.
번호이동 때문이면 KT에서 시크릿노트나 알파 쪽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