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행정론 객관식 오픈북 아닙니까? 글쓴이 2014.12.11. 22:23 1025 2 주관식만 오픈북입니까? 2세션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불쌍한 하와이무궁화 14.12.11. 22:36 객관식은 오픈북 아니예요. 주관식만 오픈북입니다. 0 0 불쌍한 하와이무궁화 댓글 내용 복사 객관식은 오픈북 아니예요. 주관식만 오픈북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불쌍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2.11. 22:47 불쌍한 하와이무궁화 헐 객관식 답적고 밑에 이유적어야 된다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헐 객관식 답적고 밑에 이유적어야 된다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