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열람실에 1인4좌석 하시는분이 있네요
- 2014.12.12. 08:02
- 3406
사람들이 선호하는 안쪽자리에 당당히 4자리를 쓰시는분이 계시네요 ㅎㅎ 심지어 과잠입으시고..
시험기간내내 이런방법으로 자리 전세 내겠다는 심보인지. 남들이야 자리못잡더라도 나만 편하면 된다는건가요??^^ 욕심에 가득찬 얼굴이 정말로 못났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생. 그렇게 속으로 나쁜년놈들하면서 게시판에글올리세요
부당한걸 보고도 직접말못하는건 인정못하시는거같아 포기하겠습니다. 그런걸 시간낭비라 생각하시니.
그리고 알지도못하는사람한테 외모지적하는거보니 수준나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인네좌석이라고 하셔서 1노트북 열람실 사람 말씀하시는 줄 알았어요.
1열람실 감수분열 무개념들 유명하죠.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놋열 남자? 4좌석 하는 인간 말씀하시는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주시험운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