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열람실에 1인4좌석 하시는분이 있네요

글쓴이
  • 2014.12.12. 08:02
  • 3406
밤부터 7시30분(아침 자리정리 전)까지 4자리에 책만 올라가있더니 아침 자리정리하기 직전에 나타나셔서 한자리로 모아놓고 앉아있다가 7시 50분되서 자리정리 끝나자마자 4자리로 분산시켜놓으시는 부산대 학우님이 계시는군요..

사람들이 선호하는 안쪽자리에 당당히 4자리를 쓰시는분이 계시네요 ㅎㅎ 심지어 과잠입으시고..
시험기간내내 이런방법으로 자리 전세 내겠다는 심보인지. 남들이야 자리못잡더라도 나만 편하면 된다는건가요??^^ 욕심에 가득찬 얼굴이 정말로 못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무거운 접시꽃 14.12.12. 08:18
직접한마디하세요그럼
0 7
특이한 국수나무 14.12.12. 12:03
무거운 접시꽃
찌질..
0 0
무거운 접시꽃 14.12.12. 16:16
특이한 국수나무
여기에다가 글쓰는게더찌질한거아님? 답답하면 직접말을하던가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14.12.12. 16:29
무거운 접시꽃
난 일찍가서 좋은 자리잡았는데요? 글의 요지는 이기적인사람이 있단건데 그게 왜 찌질한거죠? 당연히 내가 자리못잡았으면 가서 얘기했겠져^^ 답답하다고한적없는데 좀 난독이신듯ㅋㅋㅋ
0 0
처절한 호박 14.12.12. 16:44
무거운 접시꽃
댓글에 비추수 보면 니가 비정상이라는거 알겠지 ㅇㅇ
0 0
찬란한 뻐꾹채 14.12.12. 16:52
처절한 호박
직접말할수도있지 왜찌질?? 다른분들을위해그러는건데
0 0
무거운 접시꽃 14.12.12. 18:04
찬란한 뻐꾹채
찌질하다진짜 말못하겠으니까 여기다가이러는거밖외더됨? 앞에서 말못하면서 여기서 욕한다고달라질게있나요? 글고 직접물어보라는게 뭐가찌질한단건지모르겠네ㅋ 본인이 자리잡은건 저랑 상관없구요. 그런사람한명때문에 3명은 자릴 못잡았겠죠? 글쓴이가 정말 그런사람들 마음에안들면 직접 말을하는게낫죠.
0 0
못생긴 단풍취 14.12.12. 19:10
무거운 접시꽃
잡았다 요놈ㅋㅋ 공부는잘하셨슴꽈 4자리잡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12.12. 20:59
무거운 접시꽃
내가 그 못난여자 보면서 내 시간뺏겨가며 이야기해야할 이유가있나요?ㅋㅋㅋ 별소릴다듣네. 내 권익을 뺏긴것도아니고 그냥 그런 이기적인 사람이있더라고 글쓴걸 댁이 왜 난리요? 아 혹시 그쪽이 면상 더러븐 그분이라도 되나요???^^ 끼리끼리 논다드만 그쪽 얼굴은 안봐도 가관이겠군여 ㅋㅋ 이야기를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겁니다. 피누보고 1열온사람들 그여자 면상좀 보고가라고. 전 손해볼거없거든요 ㅋㅋ 그렇게 내 시간내가면서 그여자랑 말섞으며 시간낭비할 시간도없고요. 혼자서 쉐도복싱 그만하시고 왜 사람들이 나한테 비추를 줬을지 함 잘생각해보세요 ㅋ 머리가 잘안돌아가나요? 더 쉬운설명이 필요합니까?ㅎㅎㅎ
0 0
무거운 접시꽃 14.12.12. 22:44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열공하세요 부들부들거리지말고
평생. 그렇게 속으로 나쁜년놈들하면서 게시판에글올리세요
부당한걸 보고도 직접말못하는건 인정못하시는거같아 포기하겠습니다. 그런걸 시간낭비라 생각하시니.
그리고 알지도못하는사람한테 외모지적하는거보니 수준나오네요.
0 1
머리나쁜 미국미역취 14.12.12. 08:42
ㅅㅂ... 존나일찍일어나서 와도 자리가앖어
4 0
특별한 신나무 14.12.12. 08:45
유명한 사람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12.12. 08:46
특별한 신나무
여자분이요?
0 0
특별한 신나무 14.12.12. 08:49
글쓴이
제가 글을 잘못 읽었네요.
일인네좌석이라고 하셔서 1노트북 열람실 사람 말씀하시는 줄 알았어요.

1열람실 감수분열 무개념들 유명하죠.ㅋ
1 0
피로한 튤립 14.12.12. 23:35
특별한 신나무

1놋열  남자? 4좌석 하는 인간 말씀하시는건가?

1 0
깨끗한 나스터튬 14.12.12. 08:49
ㅈ같은ㄴ
1 0
싸늘한 어저귀 14.12.12. 09:10
어느과 또라이입니까?
0 0
재수없는 애기똥풀 14.12.12. 10:20
자리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12.12. 10:41
재수없는 애기똥풀
1열 문열고 쭉직진하면 들어오시면 창문이 나옵니다. 그리고 거기서 왼쪽으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제일안쪽테이블에 책더미들 2자리 있을거고 그앞에 독서대있어요. 자리정리 할때 1인4자리인걸 제가 목격했네요.
0 0
우아한 소나무 14.12.12. 10:41
에휴 조선해양..것도 여자면 누군지 금방알텐제
0 0
예쁜 대추나무 14.12.12. 11:55
http://mypnu.net/noname/6425646

다음주시험운세
0 0
어두운 쇠비름 14.12.12. 12:37
원래 그쪽 사람들 떼거지로 몰려다니면서 소란피우는 게 한두번이 아니죠 ㅋㅋ 쪽팔린 줄 모르고 ㅉㅉ
0 0
참혹한 논냉이 14.12.12. 18:23
조선과 ㅉ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