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환기 언제하나요?
글쓴이
- 2014.12.12. 15:36
- 1050
시간이 정해져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때 되면 환기해달라고 방송하던데
0
0
똑똑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기해달라해도 창가에 있는 학우분들 신경 안쓰시는거같아요... ㅜㅜ 환기해두 열람실 중간은 여전히 답답 ㅜㅜ
0
0
의연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구쪽이나 에어컨 트는 리모컨 (?) 옆에보면 환풍깊가동하는거 있습니다.
제가 가는 열람실은 꺼져있을때 마다 켜곤 하는데.. 자꾸 누가 끄더라구요 ㅠㅠ
제가 가는 열람실은 꺼져있을때 마다 켜곤 하는데.. 자꾸 누가 끄더라구요 ㅠㅠ
0
0
교활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