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생각이 다 맞는것처럼 다른사람들 무시하는 사람
글쓴이
- 2014.12.12. 19:50
- 1653
좋은 정보를 주려고해도 이런사람들보면 정말 쓰기가 싫어져요 ㅋㅋㅋㅋ 자기 상식밖의 정보가 나오면 확인하는게 먼저지 비판적으로 아니다는 식으로 나오는 분들은... 익명게시판이니 자기자유? ㅋㅋㅋ 평생 그렇게살면 피곤할텐데 ㅠ
권한이 없습니다.
.
0
0
귀여운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정보를 주세요.ㅋㅋㅋㅋㅋ
좋은 정보도 안 주셔놓고 나 무시한다고 보는 것도 웃김.
그리고 자기생각이 다 맞는 것도 아니겠지만 님이 알고 있는 정보도 무조건 맞는 정보인지 확실해요?ㅎ
님도 피곤해요~~~.
그런 느낌 드시면 님부터 확실하게 제시하세요. 아무 반응도 없이 쟤는 나 무시하네라고 느끼는 것도 자격지심인듯.
좋은 정보도 안 주셔놓고 나 무시한다고 보는 것도 웃김.
그리고 자기생각이 다 맞는 것도 아니겠지만 님이 알고 있는 정보도 무조건 맞는 정보인지 확실해요?ㅎ
님도 피곤해요~~~.
그런 느낌 드시면 님부터 확실하게 제시하세요. 아무 반응도 없이 쟤는 나 무시하네라고 느끼는 것도 자격지심인듯.
0
2
똥마려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오죽
ㅋㅋㅋ 여기서 말구요~ 그냥 뭐 물어보는 글에 댓글달아줄때마다 느끼는거죠~ 어떤 정보가 틀렸다고 확인해보지도않고 무조건적으로 아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사람들에 대한 견해예요 ㅋㅋㅋ 하갸 뭐 이것또한 제 생각이니 .... 틀릴수도 있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쵸
0
0
깔끔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세상살다보면 자기비판적 기류라곤 하나도없는사람을 종종만날때가 있습니다. 그러니깐 내가 틀릴확률은 결코 없다고 굳게 믿고 사는 사람들요..ㅎㅎ 좀 정치나 종교와 관련된 화제에서 자주보이는데 그런사람들에게 가진 본질적문제, 독선적 태도를 지적하면서 고치길 요구하거나 아니면 걍 무시하세요. 세상엔 사람들이많고 그 한명상대한답시고 에너지소비하기엔 님 인생이 아깝습니다
0
0
훈훈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 지 말이 맞다고 우기는 사람 있어요.. 개피곤..
0
0
활동적인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