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심리학 최민경교수님분반 종강...
글쓴이
- 2014.12.13. 02:39
- 922
12월 3일 맞나요??
제가 사정이생겨서 12월1일이후로 1주일정도를 훅 건너뛰었는데..
저날종강한거 맞나요?
맞다면 시험범위는어떻게되나요?ㅜㅜ
제가 사정이생겨서 12월1일이후로 1주일정도를 훅 건너뛰었는데..
저날종강한거 맞나요?
맞다면 시험범위는어떻게되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3
귀여운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이 수업 듣지는 않는데요... 윗분 그냥 알려줄수도 있는 걸 굳이 저 말을 덧붙여야하나요?ㅋㅋㅋ 좀 그렇네요
1
0
돈많은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충주간에는수업없었어요
시험범위는 언어 단원에서 통사 앞까지입니다
0
0
청렴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감자
중간고사이후~ 언어단원 피피티 91까지용
0
0
청렴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는 시험치는날 들고오셔야해요~~
0
0
촉박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는 당일까지여서 메일로 보내도 되는 걸로 알고있어요 ^^ 범위가 많은데 힘냅시당
0
0
활동적인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과제 메일로 보내도 되나여??????ㅠㅠㅠㅠ
0
0
해박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범위 8장까지인거같던데
그런데 수업 그렇게 빠지시고 시험기간 다 돼서 여기에 물어보는거 좀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