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새로 들어온 대출기 어이없네요...
글쓴이
- 2014.12.13. 15:07
- 1695
한 세번 시도하면 한번 성공하는듯
옛날 대출기는 대체 왜 버렸는지...
옛날 대출기는 대체 왜 버렸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설마 뒷거래?
0
0
멍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자운영
맞는듯 ㅋㅋㅋ 나랏돈=먼저 먹는 사람이 임자. 도로 아스팔트는 이상없어도 매년 갈아엎지요.
0
0
점잖은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모감주나무
저런건 관련자 아니면 솔까 관심도 없으니 맘만먹으면 엄청 해먹을수있을듯
0
0
멍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옛날대출기가 훨씬편하고좋던데 왜바꿨는지몰것어요ㅠ
0
0
특별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동감요ㅜㅜㅜㅜㅜㅜ
0
0
똑똑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 책 빌리다가 화남!!
0
0
멋진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저도 그거 엄청 안 되어서 사서분께 도움요청 하니까 니가 못 해서 그런 거다. 될 때까지 해봐라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던데요ㅠ그 말도 사실이지만 기계가 불편한 것도 사실. 4년 가까이 1도 매일 같이 이용했는데 유난히 그 기계만 안 됨요;;
0
0
창백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