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누가 뉴숯불먹고 왔나바여
글쓴이
- 2014.12.13. 21:16
- 3012
솔찍히 개민폐..
권한이 없습니다.
저녁으로 닭먹으면 중도 이용불가?
0
0
냉정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통보리사초
뉴숯불은 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통보리사초
그래도 어느정도 예의상 옷에 냄새 배는 음식은 도서관갈때 피하지 않나요? 전 그러는데..
0
0
푸짐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킁카킁카
0
0
황송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ㅅ 냄새나길래 냄새빼고 다시 들가쪄요
0
0
무례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먹고살기힘들다..
0
0
태연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숯불 맛있나요?
0
0
야릇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황벽나무
맛있어욤ㅋㅋㅋㅋ한번은꼭먹어봐요!!
0
0
초연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한두번 먹고 공부한적있는데 눈치보임ㅠㅠ
0
0
초연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0
0
귀여운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데면 솔직히 이해를 한다쳐도 뉴숯불은 인간적으로 냄새가 너무 심한데
0
0
친근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 똥내도 아니고 다들 너무 예민하시네.. 군침돌고 좋잖아요? 전 맛있는 냄새 맡으면 힘이 불끈 나던데
0
0
잘생긴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공부 집중안하는걸 치킨탓으로 돌림 ㄷㄷ
0
0
엄격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뉴숯불 갈거면 중도 돌아가는 거 포기해야함 뉴숯불냄새가 다른 치킨에 비해서 심하기도 심하고 그 냄새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요
0
0
해맑은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