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국공
글쓴이
- 2014.12.14. 00:40
- 4711
우리 학교에도 인국공(인천국제공항공사) 기술직으로 가신분 계신가요?
전 한번도 입사하신분 소식을 못들어서...
혹시 합격하신분들 스펙 좀 알수 있을까요??
전 한번도 입사하신분 소식을 못들어서...
혹시 합격하신분들 스펙 좀 알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