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신항만 연락오신분있나요? 글쓴이 2014.12.14. 19:00 1368 1 현장실습이요~ 불합자에겐 통보를안해주니.. 연락오신분이 있는지 궁금하네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좀걸린 다래나무 14.12.14. 19:17 부산신항만도 부산대무시하네ㅠ 0 0 무좀걸린 다래나무 댓글 내용 복사 부산신항만도 부산대무시하네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좀걸린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