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7급공무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글쓴이
- 2014.12.14. 19:23
- 8395
경제학과 출신인데
남자 28살에 7급공무원으로 입사하면
주변들 인식이 어떤가요?
와 너 정말 대박이다 인생폈다 이런 인식까지 바라진 않지만
그래도 직업 좋구나라는 부러움은 사고싶은데...
여러분들은 7급공무원에 대한 인식이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 세대사람들 보다 부모님 친구들이 더 부러워합니닥ㅋㅋㄱ
0
0
코피나는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꽃댕강나무
아 인식이 그래도 좋은편이군요
답변 정말 감사드려요^^
답변 정말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과도 9급 붙잡는 사람 널리고 널렸어요
들어가기만 하면 대박이죠
들어가기만 하면 대박이죠
0
0
뚱뚱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피나물
그런가요?ㅎㅎㅎ
무튼...7급은 좋은 거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ㅎㅎ
무튼...7급은 좋은 거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이저 공기업급이라고 봅니다.
요새 앓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 중등임용도 7급 일반행정보단 수월하죠...
요새 앓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 중등임용도 7급 일반행정보단 수월하죠...
1
3
세련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취업시장이 Hell... 어디든 들어가야 되죠.
0
0
답답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언니는 9급에서 시작해서 7급됐는데 서른살 넘었거든요~좋은거 아닌가요??ㅎㅎ
0
0
우수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이면 ㅅㅌ
0
0
고고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 출신 ㅅㅌ
0
0
귀여운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시험 합격자체는 쉬운 게 아니지만...
들어가고 나서 상대적 박탈감이 좀 있으실 겁니다. 고졸해서 9급들어온 사람들이 그 나이 쯤 되면 7급인데
부산대라고, 상경계라고 뭐 그딴 거 없습니다 걍 호봉 높고 계급 높으면 짱인지라...
들어가고 나서 상대적 박탈감이 좀 있으실 겁니다. 고졸해서 9급들어온 사람들이 그 나이 쯤 되면 7급인데
부산대라고, 상경계라고 뭐 그딴 거 없습니다 걍 호봉 높고 계급 높으면 짱인지라...
0
0
어리석은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친구들이 비으냥 거릴듯.... 자기 월급 반밖에 안받는다고.... 아 저는 그렇게 생각 ㄴㄴ
0
0
절묘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