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사는 분들은 룸메랑 청소 어떻게 하시나요?
글쓴이
- 2014.12.15. 09:12
- 3105
바닥청소를
번갈아 가면서 하나요
아님 자기자리 근처만?
화장실 청소는 어떻게 하세요?
번갈아 가면서 하나요
아님 자기자리 근처만?
화장실 청소는 어떻게 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걍 토요일쯤 하자해서 한명이 쓸고 한명은 걸레로 닦고 했어요
0
0
가벼운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반에 꼭 논의하세요. . 진짜ㅜㅠ
방청소는 이삼일에 한번, 화장실은 일주일에 한번씩 돌아가면서 하자고하세요 ㅋㅋ
전 그런건 그냥 번갈아가면서 센스있게 하면된다고 생각해서 안정했는데, 저만 청소하고 있더라고요 한학기내내ㅋㅋㅋㅋ 같이쓰는건데ㅋㅋ ㅋㅋㅋㅋ
지금까지 해오다가 갑자기 청소하라고 하기도 뭐해서 그냥 냅뒀는데, 진짜 완전 스트레스ㅡㅠ
한학기있다가 나왔어요 그냥ㅠ
방청소는 이삼일에 한번, 화장실은 일주일에 한번씩 돌아가면서 하자고하세요 ㅋㅋ
전 그런건 그냥 번갈아가면서 센스있게 하면된다고 생각해서 안정했는데, 저만 청소하고 있더라고요 한학기내내ㅋㅋㅋㅋ 같이쓰는건데ㅋㅋ ㅋㅋㅋㅋ
지금까지 해오다가 갑자기 청소하라고 하기도 뭐해서 그냥 냅뒀는데, 진짜 완전 스트레스ㅡㅠ
한학기있다가 나왔어요 그냥ㅠ
0
0
청결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갈굽니다
0
0
까다로운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제가 형인데 애가 잘 들어오지도 않고 해서 걍 제가 일주일에 한번씩만 청소해요 그닥 힘든것도 아니고 시키기도 좀 그렇고 해서 ㅋㅋ
0
0
짜릿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허 저는 2년 동안 단 한번도 안했는데 ㅋㅋㅋ 퍽퍽퍽퍽
퍽퍽퍽퍽
퍽퍽퍽퍽
0
0
태연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화장실 청소야 웅비관이 아니면야 할 일이 없죠..
0
0
무거운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약간 결벽증 있어서 남의 몸에서 떨어져나온 냄새나는 거 못 봅니다
그래서 입사하자마자 타협해서
저는 2-3일에 한 번 바닥 쓸고 어차피 둘 다 의자생활인지라 닦는건 한 달에 한 번..ㅋㅋㅋ
대신 룸메가 일주일에 한 번 화장실 쓰레기통 갈고 가끔 물 막히면 그것도 룸메가 하고
저희는 서로 만족해서 다행이지만ㅋㅋ 님들은 몇일마다 하자 정해서 꼭 번갈아가며 하세요
무슨 사정이 있든 그 날에 못 하면 벌금 걷기 형식으로
그래서 입사하자마자 타협해서
저는 2-3일에 한 번 바닥 쓸고 어차피 둘 다 의자생활인지라 닦는건 한 달에 한 번..ㅋㅋㅋ
대신 룸메가 일주일에 한 번 화장실 쓰레기통 갈고 가끔 물 막히면 그것도 룸메가 하고
저희는 서로 만족해서 다행이지만ㅋㅋ 님들은 몇일마다 하자 정해서 꼭 번갈아가며 하세요
무슨 사정이 있든 그 날에 못 하면 벌금 걷기 형식으로
0
0
침착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