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원룸 추우신분 보세요
글쓴이
- 2014.12.15. 19:58
- 2388
보온텐트라는게 있는데요 이게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는 효과가 좋아요ㅎㅎ실내 전체를 따뜻하게 하면 난방비가 많이 드니 잠자리만 따뜻하게 하는거죠
우선 바닥에 열이 발생하는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를 깐 다음 텐트를 칩니다.. 그럼 열이 가둬져서 온실효과가 생기는 원리죠 ㅎㅎ
잘 때 코시리거나 머리 차가워서 잠못들고 이런거 없습니다..ㅋㅋ 단점이라면 게을러져서 아침에 텐트 밖으로 나오기 싫어서 수업 지각하기 쉬운 것 뿐이네요
자취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보온텐트, 방한텐트 등으로 검색하심 되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잖아요 지인이 하시면 지인할인있어요?
0
0
유쾌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헛개나무
전 옥션에서 2만원 주고 샀어요 지인 하는 사람없어요ㅎㅎㅎ순수하게 추천해드린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에 저거 하나 들여놓으면 꽉 찰거같은느낌이...ㅋ;;
0
0
신선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톱풀
전 100cmx200cm쓰는데 괜찮더라고요 사진은 진짜 큰 사이즈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ㅋㅋ 근데 저기 들어가있으면 공기가 너무 건조하진 않던가요?
0
0
황송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참오동
오히려 결로현상때문에 안에 습기가 차서 제품마다 환기구가 위에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