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노철화 교수님 국제금융경제론 글쓴이 2014.12.15. 22:03 1105 2 국금경,, 시험이 끝났는데 왜이렇게 아쉽죠,,,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라한 별꽃 14.12.15. 23:24 제대로 손도못대고 나왔어요 전ㅋㅋㅋ 0 0 초라한 별꽃 댓글 내용 복사 제대로 손도못대고 나왔어요 전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라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꾸준한 금목서 14.12.17. 03:56 ㅠㅠ 교수님 .......... 0 0 꾸준한 금목서 댓글 내용 복사 ㅠㅠ 교수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준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