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편의점 몇시부터 문열어요 글쓴이 2014.12.16. 06:52 797 1 시험기간이라서 좀 일찍여는 거 같던데 일곱신가요 아님 일곱시반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이상한 소리쟁이 14.12.16. 07:19 반이요 0 0 이상한 소리쟁이 댓글 내용 복사 반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상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