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
글쓴이
- 2014.12.16. 16:39
- 1631
30 40 30비율로 성적을 나누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만약에 8.9명 이렇게 깔끔하게 안떨어지는경우는 어떻게 매기는지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
만약에 8.9명 이렇게 깔끔하게 안떨어지는경우는 어떻게 매기는지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덜주는방식으로끊슴니다
0
0
어설픈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규정이 아니라 제한입니다.
그만큼 까지만 줄수 있다는거지요
그만큼 줘야 된다는게 아니라...
소수점은 버림입니다.
0
0
바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9명은 1명이 아닙니다.
0
0
태연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