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과 윤부현 교수님
글쓴이
- 2014.12.16. 18:33
- 1596
타대 친구가 부산대 생명과학과 대학원으로 진학하려하는데
아무래도 타대학생이다보니 관련된 정보가 없어 서류 작성하는데 애를 먹나봐요
교수님에 대한 간단한 정보는 학과 홈페이지와 연구실홈페이지에서 얻고있는데 그래도 아직 막막하네요 ..ㅎㅎ
저도 생과대 학생이 아닐뿐더러 전혀 다른 전공을 하고 있어서 도움이 못되고 있구요..
그래서 찾은 곳이 마이피누인데.
혹시 생화학 전공이신 윤부현교수님이나 연구실에 대한 정보를 혹시 얻을 수 있을까요?
댓글이 불편하시다면 메일이나 쪽지로라도..ㅎㅎㅎㅎ
아, 교수님께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리는건 실례가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안식년이라서 안계심. 내년여름에오시는데 우리과에서 제일 잘가르치시는교수님
0
0
도도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메일 드리는게 젤 빠르겠죠??ㅋㅋㅋ
0
0
자상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뒤오러오롱
0
0
추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