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도와주세요 ㅜㅜ
글쓴이
- 2014.12.17. 01:19
- 1821
전과를 하고 싶은데 누구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ㅜㅜ
과 특성상 부전공을 해야 하는데 전과하려면 전과하고 싶은 과 부전공이나 복수전공 신청해서 전필 등등을 들어놔야 하잖아요?
부전공을 두 개과로 할 수는 있는건지, 두 개과 모두 신청 가능하다고 해도 현실적으로 시간표를 짤 수는 있는건지...
전과문제라 과사에 여쭤보기도그렇고...;;
아님 학생과에 가서 물어보는건가요??
혹시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불쌍한 영혼 좀 도와주시와요ㅜㅜ
과 특성상 부전공을 해야 하는데 전과하려면 전과하고 싶은 과 부전공이나 복수전공 신청해서 전필 등등을 들어놔야 하잖아요?
부전공을 두 개과로 할 수는 있는건지, 두 개과 모두 신청 가능하다고 해도 현실적으로 시간표를 짤 수는 있는건지...
전과문제라 과사에 여쭤보기도그렇고...;;
아님 학생과에 가서 물어보는건가요??
혹시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불쌍한 영혼 좀 도와주시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1
0
무례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당학과 과사에 전화 혹은 방문해서 묻는게 제일정확해요~
1
0
청결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대박!!
이 늦은 시간에 이리도 정성스레 답을 달아주시다니
진짜 감사합니다ㅜㅜ
댓글로나마 도움 받게 되어 정말 큰 도움이 될거같아요!
이 늦은 시간에 이리도 정성스레 답을 달아주시다니
진짜 감사합니다ㅜㅜ
댓글로나마 도움 받게 되어 정말 큰 도움이 될거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과 특성상 부전공을 해야한다 이 말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어차피 전과하실건데 굳이 현재 학과의 부전공까지 챙겨야되는건지 그건 잘 모르겠네요.
전과하시려면 우선적으로 전과하고싶은 학과의 전공기초, 전공필수 교과목 성적이 우수해야하구요, 그 다음이 현재 전공성적이에요.
요약하자면
1. 전과하고싶은 학과 수업은 부전공, 복수전공 신청할 필요없이 미리 들어야하는 것만 들으면 됨
2. 전과 필수 과목은 전공기초, 전공필수이며 성적 잘 받아야 함
3. 학번에 따라 규정이 다르므로 학생지원시스템에 들어가서 정확한 전과 규정을 찾아볼 것
4. 본인 학과사무실에 물어보기 껄끄럽다면 전과 하고싶은 학과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대답해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