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F뜨면??
글쓴이
- 2014.12.17. 09:20
- 2786
C+과목을 재수강해서 F를 받으면 전체 평점에서 어떤점수로 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일최신
0
0
멋진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입니다 ㅋ
0
0
따듯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쁠로 남아요
0
1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이 분 말은 9라입니다.
0
0
서운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개나리
좋은점수로 남는거아니엇어요?! 헐!!!!!!!!!!!!
0
0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요
0
0
섹시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점수로 남지요ㅎㅎ
0
0
꾸준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잼
0
0
답답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은 성적 뭐가 뜨든 무조건 덮어씁니다......
0
0
머리좋은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 삼수강 동지 환영합니다...ㅋㅋㅋㅋㅋㅋ
0
0
냉정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껄로 남음
0
0
자상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